실시간 뉴스



와이디온라인, 모바일 게임 '몬타워즈' 국내 앱스토어 출시


"향후 우수한 게임 애플리케이션 발굴에 힘쓸 것"

[이부연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애플리케이션 '몬타워즈'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몬타워즈'는 몬스터를 수집해 타워를 공략해가는 타이쿤 RPG(역할수행게임)로,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 몬스터를 공격하는 턴제 전투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국 앱스토어에 먼저 공개된 '몬타워즈'는 일본에서는 유료 게임 카테고리에서 2주간 1위를 기록하고, 출시 1개월 만에 평점 리뷰가 1만 개 이상 작성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는 원클릭만으로 RPG의 재미를 만끽하게끔 스마트폰에 최적화되면서, 방대한 양의 몬스터가 계속해서 진화해 해외 이용자로부터 지속적인 플레이를 이끌어냈다"면서 "'몬타워즈'를 시작으로 향후 우수한 게임 애플리케이션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를 한국, 중국, 미국에 동시 런칭시키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에 나선다. 자사의 게임을 세계 각국에 진출시킨 글로벌 마케팅 역량과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모바일에 특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디온라인, 모바일 게임 '몬타워즈' 국내 앱스토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