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계절 휴양지로 거듭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정진호기자] 설악을 품은 대명? 이젠 천혜의 설악과 골프장까지 품은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가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됐다.

대명리조트의 첫번째 사업장 설악리조트가 대대적인 시설 증축으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DEL PINO GOLF & RESORT)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6월 22일 1차 오픈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기존 설악리조트 콘도 683실,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 대중골프장 9H에 신규로 객실(콘도,호텔,빌리지) 382실, 신규 마운틴코스 9H가 더해져 총 객실 1,065실과 델피노CC 18H을 갖춘 골프리조트로 문을 열었다.

특히 이곳은 울산 바위의 비경이 한 눈에 보이는 외설악에 자리해 그야말로 때 묻지 않은 천혜 자연과 늘푸른 잔디로 뒤덮인 골프 코스가 어우러져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골프리조트의 모습을 자랑한다.

지난 7월 26일 오픈한 델피노 빌리지와 호텔은 여느 콘도 시설과는 차별화를 이룬 고급스러움으로 투숙객들의 기분까지 업(UP) 시킨다.

델피노 콘도의 경우 4인 기준 객실 안에는 각각 3베이(bay)로 평면이 구성되어 거실 및 침실 2개가 놓여 있으며 침실 안에는 침대와 독립된 욕실이 있어 객실 이용객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사계절 휴양 리조트로서 손색이 없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봄, 여름, 가을은 골프을 즐길 수 있다. 여름엔 아쿠아월드를, 겨울엔 온천욕, 스노우파크, 눈과 얼음 조각공원 아이스링크 등을 다양한 테마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가을 설악산 단풍은 절경을 이룬다.

◆델피노 콘도

기존 콘도 A,B동 683실, 신규 델피노 콘도C,D동 240실 총 923객실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인 콘도 객실은 2 bay로 거실과 침실 1개만 외기에 면하지만, 신규 C,D콘도동은 객실은 3bay로 평면이 구성되어 거실 및 침실 2개가 모두 대등하게 외기에 면하고 있어 모든 객실 이용객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침실은 별도의 마스터룸 구분없이 2개의 침실이 동일하게 독립된 욕실을 포함한 마스터룸 수준의 침실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관에 들어서면 확트인 거실에는 패브릭 소재의 이미지월이 편안함을 제공하며 주방의 경우 이용객이 직접 취사형 혹은 비취사형 객실을 선택함으로써 사용자 맞춤형 공간이 되도록 했다.

Bay란 기둥과 기둥사이의 공간으로 햇볕이 들어오는 면이다. Bay가 많으면 일조 채광이 좋고 베란다 확장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델피노 호텔

호텔은 총 8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더블베드를 트윈으로 배치함으로써 모든 가족 구성원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패브릭과 천연무늬목 등 자연친화적 마감재를 사용 편한함과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객실의 하이라이트인 욕실은 천역석 세면대와 최고급 코너형 욕조를 설치하여 사용자가 고품격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다.

◆델피노 빌리지

델피노 빌리지는 총7개 동 58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최고 수준의 시설이 단연 돋보인다. 또한 전 객실에서 울산바위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뷰를 갖추었다.

델피노 빌리지는 더블 마스터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으로 골프빌리지의 경우 2가족 이상이 한 객실에 머무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배려해 똑같은 크기의 침실과 욕실을 한 객실 내 각각 두 개씩 배치하여 공간에 대한 만족과 즐거움을 두 가족이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델피노 CC

기존의 퍼블릭골프장 9홀에 9홀이 증설되어 총 18홀(PAR 72)로 구성된 델피노 CC에 서면 설악산 울산바위가 이곳을 병풍처럼 감싸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해 준다.

코스 전장 5,922m 총 면적 471,356㎡에 달하는 델피노 CC는 골퍼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가운데 흥미롭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도록 코스를 설계했다. 다이내믹한 라운딩을 위해 연못과 벙커를 난이도 별로 구성해 코스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켄터키 블루 글래스를 주 잔디로 사용 코스품격을 높였다.

한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오는 25일까지 신규 델피노 객실(C, D동) 숙박과 1층 레스토랑 카페로카의 조식뷔폐(2인)을 묶은 조식패키지를 판매한다.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스위트형객실 타입으로 가격은 28만6천원이다. 문의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 또는 전화 1588-4888.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계절 휴양지로 거듭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