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모바일 액션게임 '저스티스리그' 글로벌 출시


[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액션 스마트폰 역할수행게임(RPG) '저스티스리그'(개발사 모비클,대표 정희철)를 국내 티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넷마블은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기존 가격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 기간 동안 국내 티스토어를 통해서는 가격3천원(기존가격 5천원)에,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해서는 2.99불(기존가격 4.99불)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스티스리그'는 이용자들이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플래시 등 슈퍼 히어로 5명의 특징적인 스킬들을 활용해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는 액션 RPG로 넷마블이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63개국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영화로도 제작을 예정하고 있는 상태라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각 히어로마다 총 12개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 각자의 필살기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포트카드 시스템을 통해 총30명의 강력한 보조 영웅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저스티스리그'는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의 글로벌 첫 출시작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저스티스리그'의 성공적인 출시를 계기로 넷마블이 향후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확고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모바일 액션게임 '저스티스리그'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