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후코리아 '가자! 런던' 특별페이지 오픈


다양한 이벤트 실시

[김영리기자]야후 코리아(대표 이경한)는 런던올림픽 개막일을 약 24일 앞두고 관련된 소식과 각 국별 메달 현황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가자! 런던(http://kr.sports.yahoo.com/olympics)' 특별 페이지를 3일 오픈했다.

특별페이지에선 올림픽 관련 최신 뉴스와 대한민국을 포함한 각국 출전 선수들의 올림픽 관련 사진을 제공하고 종목별 경기일정과 출전 선수들과 최신 정보를 실시간 전달한다.

또한 경기일정을 각 종목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적화 한 올림픽 경기 정보를 보여준다.

'영광의 순간들' 코너에선 야후 본사에서 선정한 칼루이스, 마이클 펠프스, 나디아 코마네치와 같은 해외 유명 선수들과 손기정, 황영조, 박태환, 장미란 등 한국의 올림픽 영웅들의 영광스러운 올림픽 순간들의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독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올림픽 퀴즈'도 마련했다. 27일 올림픽 개막일까지 남은 기간을 알려주고 매일 새로운 올림픽 상식 퀴즈를 업데이트 한다. 참여자 중 31명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아바타 응원 이벤트 '한국팀을 응원하세요'와 페이스북 연관 이벤트 '뱃지만들기'도 진행한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후코리아 '가자! 런던' 특별페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