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우석 JMO피부과 원장, 학술대회서 '이마선 교정술' 발표


[정기수기자] JMO피부과는 고우석 원장이 오는 10일 서울아산병원 아산교육연구관에서 열리는 대한코스메틱피부과학회 학술대회에서 '제모를 이용한 이마선 교정'에 대해 발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아름다운 얼굴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피부과학이 소개된다. 특히 이마와 코를 아름답게하는 필러와 보톡스, 헤어라인 제모와 모발이식에 관한 다양한 주제 발표들이 예정돼 있다.

고우석 원장은 '제모를 이용한 이마선교정'이라는 주제로 일반적 부위 레이저 제모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경험이 필요한 이마선 교정술에 대해 발표한다.

고 원장에 따르면 자연스러운 이마선 교정을 위해서는 모든 시술을 한 의사가 책임지고 진행해야 한다.

또 시술받는 환자의 인상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충분한 제모경험은 물론 디자인 경험도 중요하다. 환자에게 어울리는 헤어라인 이미지를 형상화시켜야 하는 만큼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도 중요하다.

고 원장은 "이마선 교정을 위한 제모시술은 인상과 관상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시술"이라면서 "제모와 디자인에 관한 충분한 노하우를 습득한 이후에 시술을 시행해야 환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우석 JMO피부과 원장, 학술대회서 '이마선 교정술'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