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네임, 액션느와르 티저 공개 '영화야 뮤직비디오야'


[장진리기자] 마이네임이 티저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마이네임은 오늘(21일) 오후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헬로 앤 굿바이(Hello&Goodbye)'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해 데뷔곡 '메시지(Message)'로 2011년 최고의 신인 중 한 팀으로 주목받은 마이네임은 오는 6월 1일 첫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이 날 공개된 '헬로 앤 굿바이' 티저 영상에서는 마이네임 멤버 건우가 누군가에게 총상을 입은 채 걸어오는 장면으로 시작해 한 편의 액션느와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손은서가 출연,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며 절규해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최근 드라마 '내 딸 꽃님이', '사랑비' 등에서 당차고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손은서는 뮤직비디오에서 건우와 로맨스 연기 호흡을 맞춘다. 손은서는 다른 중요한 일정을 모두 제쳐두고 흔쾌히 출연,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애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애절한 멜로디와 내레이션이 관심을 모은 마이네임의 티저는 마이네임의 변신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자정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뒤 6월 1일 첫 싱글앨범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네임, 액션느와르 티저 공개 '영화야 뮤직비디오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