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즈데이-성년의날, 20代 위한 선물·이벤트 '풍성'


[홍미경기자] 가정의 달 5월 스무살 젊은층에게는 빠뜨릴 수 없는 특별한 날이 있다. 5월 셋째 주 월요일 성년의 날이 기다리고 있는 것. 1992년생 사회인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선물 아이템을 찾아봤다. 뿐만아니라 15일 로즈데이를 맞아 신세대 감성에 맞는 선물 아이템도 소개한다.

난 이제 소녀가 아니에요, 특별 기프트 제안

학생다운 풋풋함을 벗고 좀더 성숙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면 패셔너블한 주얼리는 추천한다. 입술모양의 참(Charm)이 돋보이는 게스주얼리의 주얼리 세트는 독특한 아이템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강렬하고 화려한 레드컬러가 돋보이는 입술모양의 참은 스타일링에 하나의 포인트로 패션을 완성시켜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준다. 게스주얼리에서는 오는 5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비롯한 매장에서 3이 들어가는 3, 13, 23, 30일에 게스주얼리의 아이템들을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무리 훤칠하고 준수한 외모라도 눈빛이 흐리면 사람의 인상마저 흐려 보이는 법. 특히 시력이 나빠 착용할 수 밖에 없는 두꺼운 안경은 자칫 나이들어 보인다. 당당하고 또렷한 눈빛을 원한다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선택해 보자.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습윤인자를 렌즈 재질에 함유시키는 라크리온TM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강의나 컴퓨터 사용, 다양한 캠퍼스 야외활동 등에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원데이 렌즈로 위생성, 용이성, 착용감이 모두 탁월해 렌즈를 처음 쓰는 사람도 쉽고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스무살 기념으로 명품을 간직하고 싶다면 발리에서 선보인 로비우(LOVIOUS)와 바일리(BAYLEE)를 추천한다. 남성 슈즈인 로비우스는컬러대비가 유니크하며 가죽을 엮어서 만든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통기성이 좋다. 여성용 플랫 슈즈 바일리는 옐로와 그린, 핑크와 블루의 선명한 컬러블록 대비가 돋보이며 사선 라인 스트랩 디자인이 개성있다.

스무살 동갑내기들을 위한 커플룩 제안

성인이 돼 본격적으로 연애를 하고 싶다면 개성있고 풋풋한 커플룩을 시도해 보자.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성년의 날 커플룩을 제안했다. 올 시즌 주력 아이템인 에스닉 포인트 주머니 장식을 다른 패턴의 의상에 다양하게 바레이션해 같은 제품을 입지 않아도 커플룩의 통일감을 줄 수 있다.

로즈데이, 특별한 이벤트도 다양

페르쉐에서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색을 닮은 제품들의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 앙 로즈이벤트는 페르쉐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중 장미 컬러인 레드, 옐로우, 핑크, 코랄 등 총 24가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을 할인해준다. 페르쉐의 라비 앙 로즈 이벤트는 9일부터 21일까지 1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르쉐 웹사이트 및 오피셜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이외에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와 는 장미모양의 귀걸이와 목걸이를 선보였다. 장미꽃 디자인의 귀걸이는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워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해주고 쇄골라인에 한덜기 장미가 떨어진듯 로즈 목걸이는 섹시한 느낌까지 선사한다. 또 라코스테에서 5월 선물 아이템으로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피케셔츠를 선보였다. 클래식한 기본 스타일부터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이 활용된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즈데이-성년의날, 20代 위한 선물·이벤트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