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LG패션과 손 잡았다


브랜드 전문관 통해 TNGT, HAZZYS 등 대표 브랜드 6천종 판매

[정은미기자] G마켓-옥션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LG패션과 손을 잡는다.

G마켓-옥션은 LG패션 본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부터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관련 제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TNGT, HAZZYS 등 LG패션을 대표하는 1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으로 총 6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입점기념 프로모션으로 14~27일 LG패션 브랜드 전 상품 할인행사 및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동안 LG패션 입점 전 상품을 10~15%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0명을 추첨해 15%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 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TNGT S/S수트'는 단독으로 9만원 대에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TOWNGENT'는 최대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남성 브랜드의 경우 이월상품은 공통적으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성 브랜드로는 'TNGT W' 여름 이월 티셔츠를 3만원 대에 판매하며, 일부 상품에 대해 10% 쿠폰도 증정한다.

이 밖에 LG패션이 운영하는 스포츠·아웃도어 멀티숍 브랜드 '인터스포츠'의 'MCKINLEY', 'PUMA', 'ADIDAS', 'ENERGETICS' 등 전 상품에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