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야구게임 '마구마구' 인기 상한가


신규이용자 450%, 동접 150% 상승

[허준기자] CJ E&M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세트덱 무상 지원 이벤트 등에 힘입어 지난 1주일간 신규 이용자와 동시 접속자 수가 전주대비 각 약 450%와 약 150% 등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고 4일 발표했다.

넷마블 측에 따르면 일 신규방문자수도 전주대비 약200%가 늘어났고, PC방 야구게임 사용량(게임트릭스 기준)에서도 1위로 올라서는 등 모든 지표에서 상승세를 기록했다.

이같은 폭발적인 반응은 '마구마구' 사상 최대 이벤트로 불리고 있는 '100% 무상 팀창단 지원 이벤트'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넷마블은 오는 23일까지 이용자가 마구마구의 신규 세트덱(나만의 팀구성)을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선수카드, 스태프카드. 팀 창단지원팩, 계급 점프권 등 모든 필요 요소를 100% 무상으로 지급하는 사상 최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와 더불어 프로야구개막 직전에 선보인 시즌 5업데이트가 '듀얼포지션' 도입 등 기존 야구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요소를 도입하면서 기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는 것도 상승세의 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올해로 서비스 6년째를 맞는 마구마구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대한민국 온라인 야구게임을 개척한 마구마구는 앞으로도 혁신적 업데이트를 통해 향후 10년을 이어갈 대표 야구게임으로 계속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야구게임 '마구마구' 인기 상한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