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스마트러닝 '와이 사이언스' 시리즈 출시


[강은성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태블릿 기반 스마트 교육 플랫폼인 'T스마트러닝'에서 예림당 '와이(Why)?사이언스'를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예림당의 'Why 사이언스' 시리즈는 4천만부 판매 신화를 가진 아동 교육 베스트셀러인 'Why'시리즈를 스마트 기기에 맞게 재구성했다.

총 5개 파트로 ▲초보자를 위한 각 단원별 개념 이해 및 요점정리 문제를 제공하는 'Why?아카데미' ▲중급자를 위한 요점정리와 응용문제를 제공하는 '교과서 집중 공략' ▲출제빈도가 높거나, 자주 틀리는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시험 전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시험의 달인' ▲중요한 부분을 책갈피 하거나, 오답노트 형식의 틀린 문제를 다시 볼 수 있는 '나만의 비법노트' ▲낱말퍼즐을 풀면서 즐겁게 과학 지식을 쌓을 수 있는 'Why? 과학퀴즈'로 구성되어 있다.

오랜 시간 집중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특성에 맞춰 각 소단원 학습에 소요되는 시간은 15분 내외로 해 짧은 시간 동안 교과 내용을 효과적으로 예∙복습 할 수 있도록 학습 분량을 배분했다.

'Why사이언스'는 갤럭시탭 8.9인치, 10.1인치, 7.7인치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www.tsmartlearning.com) 또는 국번 없이 1670-0100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하면 된다.

T스마트러닝은 현재 일반 참고서 대비 30% 저렴한 디지털 참고서 외에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영어의 청담SELP와(월 26,000원), 수학의 대성마하S(월 5,000원)가 출시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