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디자이너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와 명품 드레스 베라왕의 콜라보레이션 '베라왕 포 피델리아(Vera Wang for Fidelia)가 오는 28일CJ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베라왕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론칭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피델리아는 지난달 국내 란제리 브랜드 최초로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해 란제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여성의 몸을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 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아우르는 봄 상품 퀸즈 란제리 (Queen’s Lingerie)를 선보여 눈길을 끌어 모았다. 퀸즈 란제리는 여성의 몸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프리미엄 란제리다.
피델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베라왕과의 작업과 고민을 통해 탄생한 완벽한 제품인 만큼, 하루 빨리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싶다"면서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최대한 살린 란제리로 베라왕 특유의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착용감에 더욱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에서는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28일 정식 론칭을 기념해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론칭 패키지를 주문하고 CJ몰 사이트 내의 댓글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재규어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