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바다폰에서도 즐긴다


바다 2.0 버전 출시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통합 메신저 '마이피플'을 바다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마이피플 바다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다음은 이번 마이피플 바다 2.0 버전 출시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바다 등 거의 모든 모바일 운영체제(OS)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앱을 내놨다. 또 모바일웹, PC 버전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이용자들이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마이피플 바다2.0 버전은 바다 2.0 OS를 탑재한 '웨이브3'등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다. 실시간 1:1 대화는 물론 친구들끼리 그룹을 만들어 그룹 대화도 나눌 수 있다.

이와 함께 음성쪽지, 텍스트, 사진, 동영상을 주고 받거나 마이피플의 특화된 기능인 스티커를 이용해 더욱 재미있게 마이피플을 즐길 수 있다.

마이피플 PC버전을 설치하면 PC사용 중에 보다 빠르게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PC버전에서 나눈 대화나 사진 등을 모바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고정희 소셜기획팀장은 "지난달 바다 2.0 버전을 출시 함에 따라 국내에 출시된 거의 모든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들이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마이피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