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 채널 구독하면 헤택 쏟아진다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통합메신저 마이피플 '채널' 서비스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이피플 채널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알렸다.

마이피플 '채널'은 이용자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나 다음 내부 서비스의 채널을 중 원하는 채널을 골라 구독 신청하면 할인쿠폰을 비롯해 이벤트, 신제품 출시 등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마이피플 채널 ON' 이벤트는 '대명리조트' '베니건스' '신세계몰' '이마트' '다음 컬쳐' 등 마이피플 채널을 구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채널을 구독 신청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마이피플은 던킨도넛츠, 롯데마트, 롯데리아, 베니건스, 이마트, 남성지 'MAXIM'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500여개의 다음 팬카페, 다음 스포츠와 같은 다음 내부 서비스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마이피플 '채널'은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을 구독할 수 있도록 설정 기능을 세분화함으로써 불필요한 정보를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각 채널별로 푸쉬 알림을 켜고 끄는 등 상세 설정이 가능하며 '모아보기'를 통해 채널들이 보낸 메시지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음 배성준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앞으로 이용자들이 마이피플을 통해 친구들과 단순히 대화를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채널을 통해 생활 속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받고 공유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진화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