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5월11일부터 13일까지 2박3일간 제주신라호텔에서 '왕의 휴식,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락한 시설의 캠핑장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캠핑문화를 뜻하는 '글램핑'(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은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는 트렌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웃도어 문화.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권 접수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팀(4인 이내의 가족, 연인, 친구 등)을 선정, 제주 신라호텔 숙식 및 왕복 항공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빈폴아웃도어의 전속모델이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히어로인 김수현이 이벤트에 깜짝 초대될 예정이며, '슈퍼스타K3'의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의 특별 공연, 아웃도어 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일상에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빈폴컴퍼니의 고유현상무는 "고객들에게 고급스럽고 안락한 시설과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램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글램핑 문화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4월 22일까지 전국 빈폴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접수하거나 온라인 빈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27일 빈폴아웃도어 홈페이지와 빈폴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