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 해외 쇼핑 사이트 '위메프 맘스' 론칭


[김영리기자]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허민)가 엄마들을 위한 해외 쇼핑 사이트 '위메프 맘스(moms.wemakeprice.com)'를 8일 오픈했다.

위메프 맘스는 '마켓'과 '핫딜', '구매대행'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해외 쇼핑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아이의 정보를 입력 후 이용이 가능하다.

위메프 맘스의 '마켓'은 오픈마켓 형태로 외국에 있는 판매자들이 국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마켓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미국에서 배송되는 해외 상품으로 해외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핫딜'은 미국 쇼핑몰에서 상시로 발생하는 최신 세일 정보와 핫한 아이템 소식을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 형태다.

'구매대행'은 원하는 해외상품을 판매자에게 견적 요청해 구매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렵거나 '핫딜'의 상품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해외 쇼핑의 주요 구매층을 이루고 있는 30대 젊은 엄마들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기획해 런칭했다"며 "해외쇼핑을 위메프 맘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해외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하나의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해외 쇼핑 사이트 '위메프 맘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