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옵티머스 LTE 전국 순회 체험 행사 실시


9.5톤 차량 개조한 체험공간 마련

[강현주기자]LG전자가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의 전국 순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오는 21일까지 '옵티머스 LTE'의 성능을 체험하고 화질을 비교, 테스트할 수 있는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을 전국에 걸쳐 운행한다.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은 9.5톤 대형 차량을 개조한 개방형 체험공간으로 기존 3G 속도를 비교할 수 있는 LTE 속도 체험존, 영상통화 등을 시연해 볼 수 있는 LTE 스트리밍 체험존, 선명도, 색정확성, 해상도, 소비전력을 확인할 수 있는 'IPS True HD 디스플레이' 체험존, IPS True HD의 화질우위 증명을 위한 블라인드 테스트존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는 이동 체험관 앞에 추가로 제품 체험 부스를 배치해 많은 소비자들이 동시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은 대학가, 쇼핑몰, 언론사 밀집 지역 등을 중심으로 부산, 대구, 대전광역시 등 전국 대도시를 일주하여 운행할 예정이다.

LG전자 나영배 MC 사업본부 한국담당은 "전국 곳곳에서 '옵티머스 LTE'의 최강 성능과 차원이 다른 초고화질 HD 디스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옵티머스 LTE 전국 순회 체험 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