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올인원PC '아스파이어 Z5771' 출시


멀티터치 지원 23인치 대형 풀HD 터치스크린 탑재

[권혁민기자] 에이서는 8일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올인원PC '아스파이어 Z5771'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2세대 인텔 i3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스 2000을 탑재해 최적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멀티터치를 인식하는 23인치 대형 풀HD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편의를 높였다.

회사측은 에이서 터치 포털(Touch Portal)로 위젯 모드, 애플리케이션 실행 모드 등 다양한 터치스크린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편리한 멀티미디어 활용을 위해 HDMI 입력/출력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탑재했다. 가정용 콘솔게임기와 DVD 플레이어, 프로젝터 및 대형 TV 등을 연결해 모니터나 듀얼 디스플레이로 활용할 수 있다.

디지털 HDTV 튜너로 TV 시청은 물론 영문 쿼티 키보드 내장 리모컨을 통한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돌비 홈시어터 v4 기술과 내장 스피커로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가격은 109만 9천원.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 사장은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올인원 PC를 구매하지 못한 국내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올인원 PC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스파이어 Z5771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PC이자 즐거운 터치 라이프를 지원하는 기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민기자 hm071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