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베로-HP, 연말까지 금융권에 DBMS+서버 대폭 할인


티베로 RDBMS와 HP 유닉스 서버 결합, 최대 75%까지 할인

[구윤희기자] 티베로(대표 문진일)와 한국HP(대표 함기호)가 올 연말까지 국내 금융권 고객을 대상으로 'DBMS 고객을 위한 티베로+HP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티베로의 RDBMS와 HP의 유닉스 서버 'rx2800 i2' 'BL8x0c i2' 시리즈를 결합, 기존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0.5로 정해져 있던 서버별 SW 제품 라이선스 책정 기준을 HP 서버에 한해 0.35로 낮춰 추가 할인해 주는 내용이다. 고객은 최대 75% 저렴한 가격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이번 결합 제품을 선택할 경우, DB 마이그레이션 서비스와 서버 성능 튜닝 서비스 및 플랫폼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등도 무상 제공하며 공유 DB 클러스터 제품인 '티베로 액티브 클러스터' 도입 고객에게는 해당 제품 설치 및 구성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문진일 티베로 사장은 "그 동안 국산 DBMS 도입이 많지 않았던 금융권에서도 최근에는 비용 절감 이슈가 부각되고 있다"면서 "안정성이 뛰어난 HP 서버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해 전 금융사로 티베로 사용을 확대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국산 기술로 만들어진 '티베로 RDBMS'는 국내외 440여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으며 금융권에서도 대한생명 정보계 DBMS 전환 사업 등 약 80여개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베로-HP, 연말까지 금융권에 DBMS+서버 대폭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