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스트소프트, 백신관리자용 모바일 앱 출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기업 보안 관리 가능

[구윤희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기업 보안 관리자 전용 모바일 앱인 'ASM 모바일'을 출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업용 알약2.0 중앙관리솔루션(ALYac Security Manager, ASM)의 모바일 버전으로, 기업용 알약2.0을 사용하는 보안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기업의 보안 현황을 체크·관리할 수 있게 됐다.

'ASM 모바일' 주요 서비스로는 ▲사내 백신 사용 정보 및 사용자 현황 확인 ▲실시간 악성코드 모니터링 및 탐지 통계 확인 ▲기업 고객지원 핫라인 연결 등이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기업 전체 보안 현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알약 안드로이드에 이은 이스트소프트의 두 번째 알약 관련 모바일 앱이다. 알약 안드로이드는 현재 약 3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마켓에서 4.6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등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개발을 총괄한 알약개발부문 김준섭 부문장은 "ASM 모바일은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된 백신 관리자용 앱"이라면서 "이스트소프트는 지속적인 모바일 제품 개발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모바일 오피스 업무 환경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트소프트, 백신관리자용 모바일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