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글루시큐리티, 한국IBM과 통합 프로모션 진행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과 IBM 서버 패키지 서비스

[구윤희기자]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한국IBM과 중소기업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특별 패키지 '스파이더 TM 어플라이언스'를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스파이더 TM 어플라이언스'는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리(ESM) 솔루션인 '스파이더 TM'과 IBM의 서버를 패키지로 묶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통합보안관리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골자다.

이글루시큐리티는 ESM 제품 도입 및 환경 구축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 규모 기업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1년 동안 무상으로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IBM의 'x350 M3' 서버 제품은 엔터프라이즈급 가동시간과 관리 기능을 제공해 복잡한 업무에 적합한 메인스트림 서버다. 가상화나 급증하는 데이터베이스에 따른 업무 처리 부담을 줄이도록 설계됐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스파이더 TM'은 200여개 이상의 보안 제품을 통합해 한번에 운영·관리하는 솔루션으로, 기존에 보유하던 제품이나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구축할 수 있다. 향후 클라우드 ESM이 적용된 솔루션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티리 사장은 "스파이더 TM의 우수한 통합보안관리 능력과 고성능 서버 제품이 만나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면서 "가격 부담도 덜고 좋은 서버 제품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글루시큐리티, 한국IBM과 통합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