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션하우스, 가정의 달 '덤' 이벤트 봇물


[홍미경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패션하우스에서는 각종 기프트 세트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기프트 세트 홍수 속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덤' 이벤트가 한창이다.

잭니클라우스는 젊고 트렌디한 패션의 티셔츠와 용품 18가지 스타일을 출시하고 '가정의 달' 판촉에 나섰다.

30만원 이상 커플티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홍삼세트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휴양지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 라운지 웨어를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는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22종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피케 티셔츠부터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선염 티셔츠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집업 티셔츠까지 다양하다. 5월 16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경품응모 행사를 통해 DSLR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지오투는 5월 15일까지 '더, 더,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사은품이 한가지씩 늘어나는 이벤트로 한 개 제품을 구매하면 2족 양말세트, 2개를 구매하면 양말과 이병헌 볼펜, 3개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양말과 볼펜, 넥타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헤드는 새롭게 출시한 베어풋 및 헤드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행사는 5월 4일부터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션하우스, 가정의 달 '덤' 이벤트 봇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