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데즈컴바인 키즈 론칭, 아방가르드 빈티지룩 제안


[홍미경기자] ㈜코데즈컴바인 (대표 박상돈 )의 스타일리시 키즈 브랜드 '코데즈컴바인 키즈'가 오는 8일 경방타임스퀘어에 모습을 드러낸다.

코데즈컴바인 키즈는 센시티브한 감성의 어반 베이직과 아방가르드한 빈티지룩의 소프트 스타일리시 캐주얼을 제안한다. 라인은 모던한 베이직 아이템에 트렌드를 수용한 어반 캐주얼 존과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소프트한 룩으로 표현한 빈티지 스타일리시 존으로 구성된다.

메인 타깃은 5~9세, 여아와 남아의 비율은 6대4로 전개된다. 코데즈컴바인의 서클 심볼에서 파생된 주사위와 빈티지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담은 부엉이를 아이콘으로 한다.

특히 코데즈컴바인의 주력 아이템인 야상점퍼, 배기팬츠, 기모노 라인과 레오파드 패턴의 티셔츠, 저지 점퍼 등을 적용해 코데즈컴바인만의 스타일리시한 감도를 강조해 기존 아동 브랜드와 뚜렷이 차별화된 무드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유통망은 코데즈컴바인 멀티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며 8일 경방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현대신촌 유플렉스, 일산웨스턴, 청주, 광주, 동탄점 등 입점되고 하반기에는 단독매장으로 보다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8일 코데즈컴바인키즈 1호점으로 오픈하는 경방 타임스퀘어에서는 사은품 증정 및 키즈만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데즈컴바인 키즈 론칭, 아방가르드 빈티지룩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