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금강 명동본점 2층에 헤리티지 비스포크 코너를 오픈한다.
헤리티지는 최고급 자재와 장인의 수작업 공정으로 완성되는 최고품질의 남성 수제화다. 최근 신세계 강남점에 헤리티지 편집샵을 열고 비스포크 서비스를 시작한 헤리티지는 금강제화 명동점 2층에 비스포크 코너를 구성, 장인의 특별한 제조 공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헤리티지 비스포크 서비스란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헤리티지 구두 장인이 최상의 가죽과 재료들만을 엄선해 세계 최고수준의 정교한 수작업 공정을 거쳐 구두를 완성하는 서비스다.
시작부터 완성까지 신발의 세밀한 부분까지 오로지 고객 한 사람의 취향에 맞춰,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작품을 선사하는 최상위급 서비스이다.
금강제화 명동점의 헤리티지 비스포크 코너에서는 오랜 경험을 가진 슈즈 마스터(Shoes Master)에게 직접 자세한 상담은 물론이며, 기존의 헤리티지 라인에서 찾을 수 없었던 헤리티지 비스포크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계측부터 라스트(구두골)작업, 가죽재단, 재갑, 염색, 폴리싱(Polishing)까지 장인의 섬세한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구두의 탄생과정을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공간인 금강 비스포크 코너는 오는 12일 시연회를 갖고 장인들의 갖가지 제조기법을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