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U, AFC·UEFA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AFC 챔피언스리그 8강전과 UEFA 챔피언스리그 주요 경기를 위성DMB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위성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대표 박병근)는 오는 15일 열리는 2010 AFC 챔스리그 8강 1차전을 시작으로 22일 8강 2차전, 10월 및 11월에 열리는 4강전과 결승전까지 TU스포츠(ch.7)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유럽 축구연맹 주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주요 경기도 격주 수, 목 새벽 4시부터 매월 6~8경기 중계할 예정이다. UEFA 챔스리그는 이달 15일 32강 1차전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2강 조별 6차전까지 경기를 치른다. 2011년 2월부터 5월까지는 16강에서 결승까지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번 시즌 역시 박지성이 속해 있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비롯해 메시의 FC바르셀로나, 호날두의 레알마드리드 등 유럽 초호화 클럽팀 간 대결이 준비돼있다.

TU 측은 "국내 프로야구 전경기 생중계에 이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주요 빅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통해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실시간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며 "위성DMB 시청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U, AFC·UEFA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