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리바다, 안드로이드용 다운로드 MP3 앱 출시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19일 국내 최초로 MP3 다운로드 방식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1.2버전'을 출시했다.

이는 앞서 출시한 아이폰 앱과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방식이라 스트리밍 방식과는 달리 3G환경에서도 무료로 영구적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폰과는 달리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SD카드에 직접 저장이 가능해 휴대폰 외의 다른 기기로도 이동 및 저장, 실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마이리스트' 서비스를 강화해 소리바다에서 구매한 곡은 웹사이트와 앱 어디서든 이용 및 관리 가능하며 앱에서 재생한 곡과 다운로드 받은 곡은 별도 분리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1시간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도 확인 가능해 가장 트렌디한 음악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다.

한편 소리바다는 안드로이드 앱 1.2 버전 출시를 기념, 앱 이용도가 높은 회원을 뽑아 깜짝 경품을 제공하는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앱 로그인 횟수가 가장 높은 회원 1명에게는 소니 디지털 카메라, 2등은 삼성 디지털 액자(1명), 3등은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50명)을 각각 제공한다.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8월6일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발표되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리바다, 안드로이드용 다운로드 MP3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