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S 핫메일 아이디 더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hotmail.com 이어 hotmail.co.kr 별도 계정 만들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www.microsoft.com/korea)가 'hotmail.com'에 더해 별도로 한국 계정 'hotmail.co.kr'을 28일부터 제공한다.

세계 사용자가 3억2천만 명이 넘는 기존 '.com'으로는 원하는 아이디를 만들기 어려웠던 국내 사용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핫메일 아이디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새 이메일 신청은 윈도우 라이브 메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없이 이름, 성별, 국가 및 지역 등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다.

MS는 핫메일, 라이브 메일(live.co.kr) 등 사용 중인 메일 계정이 많은 경우, '.co.kr'에서 한꺼번에 관리하도록 지원한다. 인터넷 메일 표준 규정인 'POP3'을 지원하면 타사 메일들도 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메일 저장용량을 무제한으로 지원하고, 자사 스팸 필터링 기술인 스마트스크린 기술을 통해 80% 이상 스팸메일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온라인 사업부 정근욱 상무는 "새로운 핫메일 계정으로 국내 사용자들은 윈도우 라이브의 다양한 무료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능 및 보안을 강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S 핫메일 아이디 더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