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레나-아우디, '올해의 대표男'으로 이병헌 추신수 박찬욱 등 8명 선정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아우디 코리아는 2009년 최고의 '블랙컬러 워커'(Black Collar Worker)를 선정하는 '제4회 A-Awards'(이하 에이어워즈)의 수상자로 배우 이병헌,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추신수, 프로골퍼 양용은, 영화감독 박찬욱, 가수 타이거JK, '무한도전' 김태호 PD, 패션 디자이너 송지오, 풍월당 대표 박종호 등 8인을 선정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가수 지드래곤과 배우 하정우, 야구감독 김경문 등 8인의 블랙컬러 워커를 선정해 표지로 장식한 바 있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올해에도 2009년 '에이어워즈' 수상자를 표지로 장식한다. 단 추신수의 경우 스케줄 관계로 1월호 '에이어워즈 제8의 사나이 특집'에 별도로 등장할 예정이다.

'에이어워즈' 사무국 관계자는 "지난 9월부터 문화, 예술, 패션, 출판, 스포츠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1차 수상 후보자를 복수로 선정한 다음 엄중한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블랙컬러 워커란 자신의 분야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면서도 가족과 여가를 돌볼 줄 알고 사회에 대한 의무에도 게을리하지 않는, 내면과 외면 모두를 가꿀 줄 아는 이 시대의 진정한 남자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제4회 '에이어워즈'는 오는 2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리며 상금 1천400만원 전액은 '건강한 미래의 블랙컬러 워커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에 기부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레나-아우디, '올해의 대표男'으로 이병헌 추신수 박찬욱 등 8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