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디네트웍스, DRM 업체 와이드바인과 제휴


동영상 콘텐츠 보안 서비스 강화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m)는 13일 디지털저작권보호(DRM) 업체 와이드바인테크놀로지스와 제휴, 동영상 콘텐츠 보안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씨디네트웍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 및 윈도우미디어, 어도비 플래시를 포함한 다양한 포맷의 플레이어에 최적화된 DRM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됐다.

와이드바인은 멀티플랫폼, 멀티포맷 DRM 및 동영상 최적화 솔루션 서비스 전문 업체. 현재 워너브라더스, 포털사이트 Wbla(www.wbla.com), 고화질 미디어 채널 시네마나우(www.cinemanow.com)을 포함해 전 세계 300여 고객에 디지털 콘텐츠 보안 서비스를 적용 중에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와이드바인과의 기술제휴로 PC는 물론 모바일 등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 있어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안전하게 배포, 저장, 재생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씨디네트웍스 마케팅본부 박상우 상무는 "이번 제휴는 씨디네트웍스 보안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 하기 위한 것"이라며 "불법 콘텐츠 및 저작권 문제로 고민중인 고객들이 안심하고 비즈니스를 실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아쿠아DRM' 솔루션을 통해 콘텐츠 보안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동영상 녹화 방지', '중복로그인 방지', '원타임 재생', '메신저 차단' 등 부가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디네트웍스, DRM 업체 와이드바인과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