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와 SK커뮤니케이션즈는 2일 SK커뮤니케이션즈 회의실에서 인터넷 사용자 대상 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 주형철 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으며, 향후 사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생활을 위한 보안 서비스 제공 및 운영 등에 공동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각 회사가 보유한 기술·인프라를 통한 인터넷 보안 강화 ▲네이트온 회원에게 무료 백신 'V3 라이트'와 위험 사이트 차단 무료 서비스 '사이트가드' 제공 ▲보안 의식 제고 캠페인 전개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의 보안 페이지 마련과 보안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의 공동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안철수연구소는 무료 백신 V3 라이트와 위험 사이트 차단 무료 서비스인 사이트가드를 내년 1월부터 네이트온에 탑재할 계획이다.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는 "최근 웹사이트 변조와 메신저를 통해 유포되는 악성코드가 지속적으로 사용자를 위협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