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하늘 청바지' 어디서 살까?


드라마 '온에어'를 통해 최고의 트렌드 세터로 부상한 김하늘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진 브랜드 '김하늘 청바지'가 론칭과 함께 인터파크 쇼핑몰과 위즈위드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예슬 진'으로 재미를 톡톡히 본 위즈위드와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에 역점을 두고 있는 인터파크에서는 '맥 데님', '타버니티 소 진', '미스 미 진', '상 리얼' 등 4개 브랜드 50여종의 청바지를 판매하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편안한 피팅감, 섬세한 디테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미 세계에서 품질 및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으며 제시카 알바, 패리스 힐튼 등 해외 인기 스타들이 착용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시카 알바, 카메론 디아즈가 좋아하는 타버니티 소 진

브랜드 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제시카 알바, 카메론 디아즈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착용해 유명해진 '타버니티 소 진'(Taverniti so jeans)은 각 디자인 별 한정 수량만 제작해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본 내에서는 현재 프리미엄 진 중 매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김하늘 프리미엄 진' 중 최고가 브랜드며 30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경쾌한 스타일의 미스 미 진

경쾌한 미국 L.A 라이프스타일 '미스 미 진'(Miss me jean)은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 완벽한 피트감을 주는 브랜드로 제니퍼 애니스톤, 비욘세 등의 해외 스타들이 애용한다. 가격은 다소 저렴한 8만원대에서 10만원대 중반까지 다양하다.

섬세한 디테일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맥 데님

또한 'Miss me' 그룹의 별도 프리미엄 라인 '맥 데님'(Mek denim)은 섬세한 디테일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백 포켓 부분에 수놓은 로고 'M'과 수작업된 허리 스티치, 섬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워싱 처리 등으로 편안한 피팅감을 가지는 게 특징이다. 가격 또한 핸드메이드 청바지이면서도 10만원대 후반~20만원대 초반의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번 '김하늘 프리미엄 진' 판매 기념으로 오는 6월 1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세계적인 아트 디자이너 조르디 라반다의 'Pencil box'를 증정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및 구매금액의 10%를 아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위즈위드도 출시 기념 5%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늘 청바지' 어디서 살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