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승현-고호경이 제안하는 5월의 커플룩


특별한 우리, 당당하게 티 낸다

꽃향기 진한 5월은 사랑을 가꾸기 좋은 달. 사랑에도 과감한 신세대 커플들 사이에서 커플룩이 인기다. 야외 데이트는 물론이고 캠퍼스에서도 '연인'임을 당당히 드러내는 이들을 위해 고호경 김승현이 커플룩을 제안했다.

인터파크 샵플러스 스타샵의 고호경과 김승현이 제안한 커플룩은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티셔츠. 꾸미지 않아도 충분히 멋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그대로 증명해 주는 이들의 자전거 티셔츠룩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발랄해 보인다.

하의는 라이트 블루진으로 통일해도 좋고, 짙은 블루 컬러 미니 스커트와 블루컬러의 치노 팬츠로 바레이션시켜도 무난하다.

이외에 귀엽고 앙증맞은 커플 티셔츠부터 커플 반바지, 커플 모자 등 다양한 패션소품으로 커플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굳이 상의만 커플룩으로 맞출 필요는 없다. 여성 스커트, 남성 반바지의 트레닝복 세트로 구성된 트레이닝복 커플룩은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워 보인다.

트레이닝 웨어로 커플룩을 연출할 경우 커플 팔찌 등 액세서리로 빈티지 스타일의 커플룩으로 완성해도 좋다.

인터파크 김환욱 매니저는 "커플룩이라고 너무 똑같이 맞춘다면 자칫 산만하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서로 다른 색상의 같은 모양 프린트 티셔츠나 같은 색상의 비슷한 스타일 프린트 티셔츠와 같이 하나의 포인트를 정해 맞추는 것이 훨씬 더 자연스럽다"며 "가볍게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같은 종류의 비니 혹은 액세서리 등의 패션소품으로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샵플러스 스타샵에서 고호경의 '이자벨', 김승현의 '맨마켓'을 운영중인 이들은 공동으로 커플룩 제안전을 열어 시즌이 바뀔 때 마다 커플룩을 연출해 선보이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승현-고호경이 제안하는 5월의 커플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