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월 센스업 나들이룩 연출하기


계절의 여왕 5월, 야외활동이 많은 달이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황금의 사흘연휴가 두번이나 있어 나들이를 계획중인 이들이 많을 터. 매일 입던 티셔츠와 청바지를 벗어 던지고, 센스업시켜 개성 있는 나만의 나들이룩을 연출해보자.

저지 소재 원피스로 편안하고 여성스럽게

여성의 경우 노멀한 팬츠 일색에서 벗어나 좀더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하면 좋다. 가벼우면서도 바디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는 저지 소재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 저지 소재는 편안할 뿐만 아니라 몸의 움직임에 따라 실루엣이 드러나기 때문에 매우 섹시해 보인다.

컬러는 블루 계열의 시원한 컬러가 좋고, 웨지힐의 에스빠드류로 마무리하면 한층 여성스러운 모습의 당신이 거울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스커트가 영 불편하다면 소매나 네크라인 부분에 디테일한 디자인이 가미된 티셔츠에 5부 혹은 7분 팬츠로 트렌디하게 연출해도 좋다. 이때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조금 더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요즘 유행인 컬러풀한 액세서리, 선글라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자.

튀는 컬러 스니커즈와 페도라로 과감하게

남성의 경우 야외활동시 디자인이나 스타일보다는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경우가 많다. 물론 몸의 움직임이 많아지는 야외활동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한 옷차림이다. 하지만 똑같은 치노팬츠에 똑같은 폴로 티셔츠차림이라면 유치원 단체 소풍도 아닌데 정말 곤란하다.

이럴 땐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티셔츠에 면팬츠를 매치하고 조금 튀는 컬러의 스니커즈와 멋스러운 모자로 마무리하면 좋다. 좀더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다면 마소재의 페도라를 선택할 것.

또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내려갈 경우에 대비해 카디건이나, 짚업 블루종을 준비한다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나들이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5월 센스업 나들이룩 연출하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