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이용해 화제가 된 LG전자의 '샤인(LG-SV420, KV4200, LV4200)'폰이 온라인 감성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샤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샤인 모멘트(Shine Moment)'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홈페이지(shine.cyon.co.kr)에서 '빛나는 순간' 이라는 주제의 6가지 에피소드를 감상하고 자신만의 '샤인 모멘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샤인' 7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6개의 에피소드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기억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첫 만남의 설레임, 열정적인 사랑에 빠진 순간,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우정, 자신의 의지를 다지던 순간, 아들과 함께 축구를 하던 순간, 그리고 가족과 함께 한 소중한 순간들을 담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조성하 상무는 "'샤인'이라는 이름을 붙인 이유 중 하나가 소재 자체의 빛나는 속성을 강조하면서도 휴대폰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감성 표현이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에는 최근 인기를 올리고 있는 '슛돌이'의 조민호군이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유명 TV CF 감독인 오승환 감독이 직접 촬영 및 제작을 해 온라인 영상의 퀄리티를 높였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