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몽, 카우치 후 1년만에 '음중' MC


 

MC몽 , MBC ‘쇼! 음악중심’ 일일 MC로 다시 돌아오다!

3집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MC몽이 오는 26일 MBC 음악프로 ‘쇼! 음악중심’ 일일 MC로 무대에 오른다.

현재 ‘쇼! 음악중심’ 진행자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의 빈자리를 대신해 일일 MC를 맡게 된 것.

MC몽에게 ‘쇼! 음악중심’ 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 1년 전 코요태의 멤버 신지와 함께 진행하던 MBC ‘음악캠프’에서 밴드 카우치의 노출 사고로 방송이 일시 중단돼 MC몽은 부득이하게 MC에서 물러나야 했다.

그 뒤 ‘음악캠프’는 프로그램 명이 바뀌어 MC를 교체하고 ‘쇼! 음악중심’이란 타이틀로 방송되고 있다.

MC몽은 1년 전 ‘음악캠프’ 의 MC 시절을 회상하며 “그 때 생각만 하면 쓴 웃음이 나온다. 2집 수록곡이었던 ‘I Love U oh Thank U’ 가 드디어 1위 후보에 올랐을 때, 이번 주에는 꼭 1위를 한번 해보자 하고 다짐했었는데 카우치의 불미스러운 사건이 터졌다"고 말했다.

또한 "무엇보다도 이번 일일 MC를 맡게 돼 ‘음악캠프’를 진행하며 당시 동고동락했던 관계자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여자들이 얘기하듯 친정에 왔다는 기분으로 재미있는 무대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MC몽이 현 여자 진행자인 탤런트 장미인애와 함께 MC로 활약할 MBC ‘쇼! 음악중심’은 경남 진주에서 특집으로 이뤄진다.

한편 MC몽은 현재 '별들의 전쟁'이라고 일컫는 가요계에서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저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사진 김동욱 기자 gphot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몽, 카우치 후 1년만에 '음중' MC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