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07 MS 오피스, "온라인 통해 체험하세요"...한국MS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새로운 오피스 프로그램인 '2007 MS 오피스'의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이 국내에서도 제공된다.

한국MS는 국내 사용자들이 베타2를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2007 MS 오피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뷰 사이트(http://www.microsoft.com/korea/office/preview)'를 4일 오픈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구매 전 체험 프로그램'은 MS 오피스 제품이 발표되기 전 최초로 실시되는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는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내년 초 발표될 '2007 MS 오피스'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미리 경혐해볼 수 있다.

'구매 전 체험 프로그램'은 문서 게시 등 서버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오피스 셰어포인트 서버 2007, 오피스 프로젝트 서버 2007 등 대부분의 오피스 시스템 클라이언트 및 서버 제품에 대한 18개의 제품별 튜토리얼과 단계별 운영 방법도 제공한다.

한국MS 정보 근로자 제품 그룹 이호욱 이사는 "베타 다운로드를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온라인 체험 이벤트 실시를 결정했다"며 "하반기 기업 및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더욱 다양햔 체험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07 MS 오피스, "온라인 통해 체험하세요"...한국MS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