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가이더, 메인넷 공식 출범…생태계 통합 인터페이스 '래빗홀' 공개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 메가이더(MegaETH)가 메인넷을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가이더는 실시간 블록체인을 지향하는 네트워크로 이번 메인넷 출시 이전인 지난 1월 말 글로벌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당 테스트에서 총 114억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며 고성능 실행 환경을 검증했고, 이를 바탕으로 메인넷 가동에 나섰다.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 메가이더(MegaETH)가 메인넷을 공식 출시했다. [사진=메가이더]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 메가이더(MegaETH)가 메인넷을 공식 출시했다. [사진=메가이더]

이번 메인넷 출시에 맞춰 메가이더는 생태계 전반을 연결하는 통합 인터페이스 '래빗홀(Rabbithole)'도 함께 공개했다. 래빗홀은 이용자가 메가이더 생태계를 보다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래빗홀은 자연어 기반 탐색 방식을 채택했다. 이용자는 "어디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가" "토큰을 발행하고 싶다"와 같은 문장을 입력해 목적에 맞는 결과를 안내받는다. 상황에 맞춰 선별된 답변을 제공하는 구조다.

또한 래빗홀은 메가이더 메인넷 자산과 이벤트를 관리하는 통합 페이지 역할을 수행한다.

이용자는 △브릿지 △토큰 스왑 △직불카드·중앙화 거래소·은행 계좌를 통한 온램프 △개인 및 생태계 알림 수신 기능을 하나의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가이더는 래빗홀을 생태계 확장의 출발점으로 삼고, 향후 애플리케이션을 단계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이더, 메인넷 공식 출범…생태계 통합 인터페이스 '래빗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