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하이브 걸그룹 '르세라핌'의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드림에이지]](https://image.inews24.com/v1/28d3f61488fcd5.jpg)
드림에이지는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는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 앙코르 인 서울(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 콘서트 현장에 리듬하이브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게임의 일자별 미션을 달성하고 부스를 방문하면 게임 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르세라핌 FX Theme' 포토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판매되는 XR 확정 패키지를 구매한 뒤 부스를 찾으면 해당 XR 실물 카드도 증정한다.
부스 내 체험존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르세라핌 단체 사진으로 제작된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포토카드로 구성된 보너스 보상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렌티큘러 포토카드, 친필 사인 앨범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 1일까지 신규 르세라핌 스페셜 테마 XR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뒤 공식 SNS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르세라핌 실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월 6일까지 개인 SNS에 리듬하이브 콘서트 부스 방문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한 이용자는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