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안랩은 2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총판과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26'을 개최했다.
![[사진=안랩]](https://image.inews24.com/v1/37c8ad65f5a86c.jpg)
올해 행사는 '에이전틱 AI: 보안 운영을 최적화하다'를 주제로 파트너사 대표와 임원들에게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구성한 올해 사업전략과 제품 로드맵, 파트너 프로그램, 기술지원 전략 등 동반 성장 전략을 소개했다.
한찬석 사업부문장은 최근 보안시장 동향과 함께 고객 니즈 점검, 목표 시장 재정비 등 주요 사업 전략을 공유했으며 이어 김창희 제품기획본부장이 AI로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는 올해 제품·서비스 로드맵을 발표했다. 전수근 파트너·사업관리본부장은 파트너 체계 리빌딩, 선제적 영업기회 관리 지원, 성과 관리, 베네핏 강화 등 파트너 정책과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강석균 안랩 대표는 "안랩은 지속되는 불확실성 속에서도 기술 경쟁력과 파트너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와 중장기 경쟁력을 축적하고 있다"며 "안랩과 파트너가 함께 AI 대전환 시대의 변화를 가속하며 도약할 수 있는 동반 성장의 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