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파일서버 솔루션 '오피스하드' 리브랜딩


'전송 결재 시스템' 등 추가…편의성도 개선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오피스하드VEX'를 개선한 보안파일서버 솔루션 '오피스하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지란지교시큐리티]
[사진=지란지교시큐리티]

오피스하드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 편리한 협업 지원을 위해 기업 정보 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보안파일서버 솔루션이다.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서비스 개선에 따라 2009년 '오피스하드EVA', 2013년 오피스하드VEX로 명칭을 변경해왔다. 21년 만에 확장성을 고려한 단일 브랜드인 '오피스하드'로 리브랜딩한다.

오피스하드의 경우 재출시와 함께 개별 솔루션으로 제공했던 전송 결재 시스템(TAS), 개인정보 필터링(PRIVACY)을 부가 기능으로 모듈화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아울러 사용자 인터페이스(UI/UX)를 대폭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취약점 공격 보호, 역할 기반 접근 제어(RBAC) 기능도 강화했다.

조원희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세분화된 라인업을 통합하고 기업 문서를 저장, 공유하는 오피스하드의 정체성 강화를 위한 변화"라며 "'협업은 편리하게, 데이터는 안전하게'라는 목표로 안전한 보안 환경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 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파일서버 솔루션 '오피스하드' 리브랜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