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용인특례시의회는 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용인YMCA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은 김진석, 이상욱, 윤원균, 임현수, 이윤미, 박인철, 이교우, 강영웅 의원 등 8명이다.

이번 우수의원은 용인YMCA 의정모니터단이 행정사무감사 평가 결과에 따라 자치행정위원회, 문화복지위원회, 경제환경위원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 가운데 각 상임위원회별로 2명씩 선정했다.
용인YMCA 의정모니터단은 △감사의 실질성 △사전 준비와 질의의 구체성 △정책 대안의 실효성 △예산 낭비 적출 및 방지 대안 제시 여부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상임위원회별 우수의원으로는 △자치행정위원회 김진석·이상욱 의원 △문화복지위원회 윤원균·임현수 의원 △경제환경위원회 이윤미·강영웅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박인철·이교우 의원이 각각 선정됐다.
또 유진선 의장은 행정사무감사가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의회 운영 전반을 안정적으로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용인YMCA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들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행정을 점검하고 실질적인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 있는 감사를 펼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준비와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