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맘스터치는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밝혔다. 이 제품은 고객이 직접 소스와 시즈닝을 조합하는 커스터마이징 치킨버거다.
![슈퍼싸이더블킥. [사진=맘스터치 제공]](https://image.inews24.com/v1/338863b0302d46.jpg)
슈퍼싸이더블킥은 지닌해 한정 출시돼 4주 만에 50만 개가 판매된 '슈퍼싸이버거'의 후속작이다. 맘스터치만의 시크릿 소스를 가미한 초대형 치킨버거와 함께, 깊고 진한 훈제향의 '딥스모크 머스타드' 소스와 고소하고 달콤한 '고메버터 시즈닝'이 소포장 형태로 별도 제공된다.
고객은 별도로 제공된 소스와 시즈닝으로 찍먹(찍어 먹는 방식)·부먹(부어 먹는 방식) 등 원하는 방식대로 버거를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공식 앱을 통해 슈퍼싸이더블킥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연말 시즌을 맞아 연말 시즌을 맞아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실속있게 담은 '크리스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이 세트는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해 싸이버거·후라이드빅싸이순살과 케이준양념감자(중)·콜라를 인원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차별화된 제품 혁신을 지속해 기존 가심비와 더불어 프리미엄 치킨버거 시장에서의 리더십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