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문화재단, 어깨동무문고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 출간


2014년 시작돼 다양성 존중 및 공존의 가치 메시지 담은 그림책 발간 사회공헌 사업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어깨동무문고'의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를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어깨동무문고는 다양성 존중 및 공존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림책 출간을 통해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 중인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사진=넷마블문화재단]

2014년부터 현재까지 총 14권(이번 신간 포함)의 도서를 발간해왔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을 도서 출판 및 교육·복지 기관에 기부하여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킁킁 히어로 두두는 뛰어난 후각을 가졌지만 시력이 좋지 않아 늘 실수투성이인 두더지 '두두'가 주인공인 그림책이다.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조화롭게 공존하는 내용을 주제로 두두가 자신이 가진 어려움을 극복하고 냄새 맡는 능력을 용감하게 활용하여 위기에 처한 숲속 친구들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2019년 출간된 어깨동무문고 '빨간사자 아저씨'의 저자이기도 한 이소라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 "두두와 친구들이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모습처럼 함께 살아가는 힘이 얼마나 따뜻한지 전하고 싶었다"고 출간 소감을 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문화재단, 어깨동무문고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