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경상북도 의성 한 빌라에서 70대 부부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분쯤 경북 의성읍 한 빌라에서 70대 A씨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상북도 의성 한 빌라에서 70대 부부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본 기사와 관련 없는 이미지. [사진=연합뉴스]](https://image.inews24.com/v1/bd47fffade27c6.jpg)
경찰은 "부모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A씨 부부 딸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숨진 부부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시신에는 외부 자상 흔적이 있었으며 현장에서 굳은 혈흔도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염두에 두는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전 11시쯤 부산 동래구 한 숙박업소에서는 A씨 부부의 사위인 40대 남성 B씨 역시 변사체로 발견됐다.
![경상북도 의성 한 빌라에서 70대 부부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본 기사와 관련 없는 이미지. [사진=연합뉴스]](https://image.inews24.com/v1/ad8226df91fb25.jpg)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인 경찰은 두 사건 간 연관성 역시 살펴볼 방침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