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슈퍼, 땡큐절 이어간다⋯"연어·삼겹살 등 50% 할인"


가공식품·생필품도 1+1 등 프로모션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땡큐절'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땡큐절 행사 전경.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땡큐절 행사 전경. [사진=롯데마트]

땡큐절은 롯데쇼핑 그로서리 채널이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축제다.

지난 1주차 행사에서는 반값 한우, 킹크랩과 4천원대 계란 등 초저가 품목이 인기를 끌었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주차 행사에서도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생필품을 포함한 전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마트는 창사 이래 최초로 냉장 연어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일주일 내내 혜택이 적용되며, 생연어·훈제연어 등 다양한 상품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전체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2분기 노르웨이 산지와의 사전계약으로 30톤의 행사 물량을 확보했다.

수입 돼지고기도 50% 할인한다. 국내산, 수입산 돼지고기 시세가 동반 상승함에 따라 소비자 부담이 커진 가운데, 롯데마트는 물가 안정을 위해 전년 행사 대비 4배 규모로 물량을 확대해 반값에 내놓는다.

오는 9일까지는 '끝돼 삼겸살/목심(각 100g/냉장/수입산 돼지고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1인 2팩 한정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끝돼는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전문 정형사를 거쳐 3단계 손질을 진행한 상품으로, 등지방 두께를 1cm 이하로 엄격히 관리해 품질 완성도를 높였다.

신선 과일은 주말 특가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전품목(각 500g/팩/국산)', '칠레산 블루베리(310g/팩/칠레산)' 등이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CJ 비비고 직화 들기름김(4.5g*30봉)'은 땡큐절 기간동안 기존 24봉 상품보다도 싸게 판매하며, '미정당 간편 한식요리 4종’은 3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또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필수품을 대상으로 1+1,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슈퍼, 땡큐절 이어간다⋯"연어·삼겹살 등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