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이원컴퍼니, 엔비디아·테슬라·리벨리온 등과 차세대 AI 비전 공유


글로벌 테크 기업과 스타트업 조망하는 AI의 미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는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가 오는 7일 서울 코엑스에서 'GENCON 2025 AI 콘퍼런스 for AI Future'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GENCON 콘퍼런스는 글로벌 기술 트렌드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행사다. 생성형 AI의 부상에 주목하며 AI 기술의 발전 방향과 실무 적용 사례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데이원컴퍼니]
[사진=데이원컴퍼니]

현장에서는 △피지컬 AI △모빌리티 △NPU △콘텐츠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차세대 AI 기술의 구체적 활용 방안과 발전 방향을 조명한다. 엔비디아(NVIDIA), 테슬라(Tesla)와 같은 글로벌 테크 기업부터 리벨리온(Rebellions), 와들(Waddle) 등 국내 유망 AI 스타트업까지 총 7명의 연사가 무대에 올라 AI 산업의 미래를 다양한 시각에서 조망할 예정이다.

이강민 데이원컴퍼니 대표는 "이번 GENCON 콘퍼런스는 AI 기술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어떤 변화를 일으키고 혁신을 이뤄가는지 그 최전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글로벌 AI 리더들과 함께 최신 트렌드와 실무 인사이트를 공유함으로써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실질적인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원컴퍼니, 엔비디아·테슬라·리벨리온 등과 차세대 AI 비전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