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맥스, '프리프 유니버스' 한국 전용 서버 '데미안' 오픈


2026년 1월 22일까지 경험치·아이템 드롭률 2배 버프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갈라랩(대표 김현수)이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HTML5 MMORPG '프리프 유니버스'의 한국 전용 서버 '데미안'을 정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데미안 서버는 한국 이용자 전용으로 설계되어 국내 플레이어에게 한층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존 글로벌 서버에서 플레이하던 국내 이용자들은 자동으로 데미안 서버로 이전되며,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된다.

[사진=위메이드맥스]
[사진=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커넥트는 데미안 오픈을 맞아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한국 서버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6년 1월 22일까지 약 3개월간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을 2배로 올려주는 스페셜 버프를 모든 캐릭터에게 상시 제공한다.

나아가 국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한게임 등 주요 포털 플랫폼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프리프 유니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프리프 유니버스의 핵심 가치는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함께 호흡하며 느끼는 즐거움"이라며 "국내 이용자들이 게임에 더욱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프 유니버스는 2004년 출시된 MMORPG '프리프'를 웹 기반의 크로스 플랫폼 환경으로 2022년 선보인 버전이다. 독특한 비행 시스템과 자유경제 구조, 협동 중심의 길드 콘텐츠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수는 500만명 이상, 일일 활성 이용자 수(DAU)는 8만명대를 기록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맥스, '프리프 유니버스' 한국 전용 서버 '데미안'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