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방치형 RPG 신작 '메이플 키우기' 글로벌 사전등록


하반기 국내 포함 글로벌 정식 출시하는 '메이플스토리' IP 신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에이블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MapleStory : Idle RPG)' 글로벌 사전등록을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하반기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둔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수직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메이플스토리 IP 팬에게는 친숙한 캐릭터와 세계관에 기반한 새로운 장르의 재미를 선사하며 방치형 게임 이용자에게는 자동 성장 요소에 메이플스토리 고유한 시스템을 더한 색다른 매력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무기 및 동료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다이아' 3000개를 지급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모자 아이템 4종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앞서 방치형 RPG 개발력을 인정받은 에이블게임즈와 메이플 키우기 공동 개발 소식을 알리고,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싱가포르, 호주 등 4개 국가에서 공개형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정식 출시일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방치형 RPG 신작 '메이플 키우기' 글로벌 사전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