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CBT 1만명 규모로 확장


해외 이용자 65% 이상…내달 1일까지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스타 세일러'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글로벌 CBT)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참여 인원을 1만명으로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테스트는 당초 선착순 3000명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시작과 동시에 참여자가 몰려 빠르게 마감됐다. 6000명으로 참여 인원을 늘려도 마감돼 결국 참여 인원을 1만명까지 긴급 확장했다. 전체 참여자 중 해외 이용자 비중이 65% 이상을 차지해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높다.

CBT는 내달 1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 '구글 OBT'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총 16종의 동료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전투 스테이지를 체험하고, 테스트 참여 이용자들에게는 R등급 소환수와 방어구가 지급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이후 '칭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스타 세일러는 파나나스튜디오가 개발하며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전략적인 턴제 전투가 특징인 수집형 RPG다. 5인 파티와 소환수, 장비를 조합해 던전 공략부터 이용자 간 대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얻고, 게임 완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CBT 1만명 규모로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