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한싹은 통합 접근제어 솔루션 '패스가드 AM'을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싹 '패스가드 AM'. [사진=한싹]](https://image.inews24.com/v1/84a12f3fc1ae3b.jpg)
패스가드 AM(PassGuard Access Management)은 접근제어·계정관리·패스워드 관리를 하나로 통합한 시스템 보안 솔루션이다. '제로 트러스트' 모델 구현에 최적화된 구조를 갖췄으며, 디지털·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자 접근을 정밀하게 검증해 보안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높인다.
솔루션은 접근권한, 사용자 계정, 패스워드 정책을 통합 플랫폼에서 관리해 개별 솔루션 운영 시 발생하는 관리의 비효율성을 해소하고, 복잡한 시스템·네트워크 접근을 일관된 정책으로 운영할 수 있다.
한싹은 패스가드 AM을 지난해 출시하고, 국가 연구기관과 주요 공공부처, 국방분야 등 다양한 영역에 공급해 빠르게 시장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조달청 등록으로 구매 절차가 간소화되면서 도입 속도와 실적 성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싹은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기능 고도화와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시스템 연동으로 플랫폼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공공은 물론 주요 보안 인증이 필요한 기업과 디지털 금융, 스마트 팩토리 등 다양한 산업군의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
이주도 한싹 대표는 "통합접근제어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 구현의 핵심"이라며 "조달청 등록을 계기로 공공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