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한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오후 12시부터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24개 서버 모두 3시간 만에 마감됐다. 오픈 직후 다수의 이용자가 동시에 접속해 일시적으로 참여가 지연될 정도였다.
![[사진=컴투스]](https://image.inews24.com/v1/a97102b7e23641.jpg)
컴투스는 신속히 서버를 증설해 수용 인원을 확충하고 오는 8월 18일 두 번째 선점 이벤트를 개시한다. 2차 이벤트는 18일 오후 12시 공식 사이트에서 열리며, 추가로 증설된 '라이뉴'와 '란스' 2개 월드 내 12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직 캐릭터명을 선점하지 않은 사전 예약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차원의 경계가 무너진 멀티버스 세계관과 다층적 서사를 담아낸 MMORPG로 올해 3분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소설 네 편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서사를 구축했으며,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이색적 풍경과 전략적 전투 설계,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로 새로운 시청각적 몰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